• 북마크
아찌넷

ajji.net

ajji.net

ajji.net

커버이미지
딸바보애비
- 방문자수 : 6
- 좋아요수 : 0
회원사진

딸바보애비 님의 최근 게시물

정보방 / 지식정보

국내에 하나뿐인 침대기차 여행

해랑 열차...정동진역에 유일하게 정차가능한 기차로열차 안에서 정동진 해돋이 편하게 볼수 …

12시간 35분전
34
수다방 / 자유게시판

아빠의 순발력

.

2020-10-18 07:37
153
정보방 / 지식정보

새까맣게 탄 냄비 새것처럼 되살리는 비법

치약 + 콜라 40분

2020-10-16 10:44
54
수다방 / 자유게시판

부동산 투기꾼들 패닉

..

2020-10-15 10:25
166
정보방 / 지식정보

아이를 망치는 부모의 19가지 언행

.

2020-10-14 09:47
49
정보방 / 지식정보

방송에서 보장한 맛집 리스트 #강릉편

강릉 맛집

2020-10-13 14:05
28
정보방 / 지식정보

방송에서 보장한 맛집 리스트 #부산편

부산 맛집들

2020-10-13 14:04
26
정보방 / 지식정보

마트별 가성비 좋은 와인들

.

2020-10-12 13:49
35
정보방 / 지식정보

서울 구별 34평 아파트 평균 가격

여기서 50% 정도는 떨어져야

2020-10-11 09:13
40
정보방 / 지식정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음식

김치찌개, 된장찌개, 불고기 순

2020-10-09 06:39
35
정보방 / 지식정보

목이나 어깨 아플 때 절대 주무르면 안되는 부위

.

2020-10-08 06:53
54
수다방 / 자유게시판

당근마켓에 현재 쏟아지는 매물

명절 날 들어온 햄 세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다들 안먹고 판매중 ㅋㅋㅋ

2020-10-06 19:44
262
정보방 / 지식정보

체지방 1kg 빼는 게 걸리는 시간

.

2020-10-05 10:25
40
정보방 / 지식정보

보스톤 다이내믹 4족 보행 로봇 근황

현재 시판중 74,000 = 한화 약 8천8백.제품명 SPOT

2020-10-03 10:12
42
수다방 / 자유게시판

이외수 선생 근황

.

2020-10-01 18:46
174
정보방 / 지식정보

사람들이 잘 모르는 남산타워의 비밀

.

2020-09-29 06:04
38
정보방 / 지식정보

LG가 개발중인 빨래 개는 로봇

이거 나오면 주부들 눈 돌아가겠다

2020-09-29 06:02
52
수다방 / 자유게시판

두 팔이 없는 철인3종 경기 선수

ㅠㅠ

2020-09-28 05:14
127
정보방 / 지식정보

아구찜 가격 거품

소짜 3.5만원부터 5만원까지 받는 곳도 있다네요대짜 시켜야 한마리 겨우 들어가는 수준생선…

2020-09-26 06:54
75
수다방 / 자유게시판

80%가 틀리는 간단한 수학 문제

정답은??

2020-09-24 10:50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