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 넣었다고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미용실 사장

회원사진
2021.11.27 11:54 1,037 0 0 0
- 별점참여 : 전체 0

본문

서울의 한 대학가에 위치한 미용실 사장이 예약 고객을 비롯해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던 70대 할머니에게까지 갑질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유튜버 구제역은 최근 '갑질 미용실 사장이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얇은 패딩 소재 점퍼를 입은 한 여성이 미용실 내부에서 무릎을 꿇고 손을 모으고 빌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성의 곁에는 경찰 두 명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다.

구제역은 "과연 이 할머니는 도대체 얼마나 큰 잘못을 했길래 자신의 손주뻘 밖에 되지 않은 미용실 사장에게 무릎 꿇고 용서를 빌고 있었을까"라며 말문을 열었다.

제보에 따르면 70대 노인은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이었다. 사건 당일도 홍보하는 업체의 전단지를 해당 미용실의 우편함에 한 장 넣었다고 한다. 그 장면을 미용실 사장 A 씨가 목격하게 된 것이다.

A 씨는 전단지를 보고 업체 사장에게 전화를 걸었고, 항의를 했다고 한다. 구제역은 "업체 사장이 A 씨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그런데 A 씨는 굳이 이 70대 할머니에게 직접 사과를 받아야겠다는 거였다. 업체 사장은 어쩔 수 없이 '저희가 너무 죄송한데 똥 밟은 셈 치고 우리 회사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한 번만 사과를 해달라'고 할머니에게 부탁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할머니가 사과를 하기 위해 A 씨의 미용실에 찾아가자, A 씨는 자신의 앞에 무릎 꿇고 빌 것을 명령했다고 제보자는 전했다. 당황한 할머니가 "무릎 꿇는 건 어려울 것 같다"고 이야기하자 A 씨는 할머니를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을 본 할머니는 겁을 먹은 채 A 씨 앞에 무릎을 꿇은 것이다.

구제역은 "A 씨는 무릎을 꿇고 있는 할머니를 촬영해 그 사진을 해당 업체 사장에게 전송한 뒤 '사과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A 씨는 구제역에게 자신과 관련된 영상을 삭제해달라고 요청했다. 구제역은 "본인에게 상처 받은 사람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당신이 무릎 꿇린 할머니를 비롯해 당신의 갑질로 피해받은 고객이 당신을 용서한다면 영상을 내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https://news.v.daum.net/v/20211127073601885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