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항공 A320의 추락 이유
2020.05.25 05:28
1,011
0
0
0
본문
파란선은 해당항공기의 시간대별 고도,
빨강선은 정상적으로 접근 중인 항공기의 고도.
가운데 두 선이 중첩되는 부근이 터치다운 입니다.
보시다시피 비정상적으로 높은 고도에서 접근을 시도했습니다. 3도 강하각일 경우 3마일 지점에 표고가 900피트인게 정상인데 3마일에 3500피트를 지나고 있었다니 사실상 내릴 수 없는 상황이었죠.
터치다운 이후 항공기가 몇 번의 바운싱을 했고 복항을 결정.
부기장이 랜딩기어를 올림. (바퀴가 접지 된 상황에서는 기어가 안올라 가는데 바운싱 중에 올렸나 봅니다.)
엔진이 바닥에 닿음.
공중에서 엔진이 모두 꺼지고 rat전개 됨. 활주거리를 늘리기 위해 랜딩기어는 올린 상태로 착륙을 시도하였으니 실패하고 추락함.
빨강선은 정상적으로 접근 중인 항공기의 고도.
가운데 두 선이 중첩되는 부근이 터치다운 입니다.
보시다시피 비정상적으로 높은 고도에서 접근을 시도했습니다. 3도 강하각일 경우 3마일 지점에 표고가 900피트인게 정상인데 3마일에 3500피트를 지나고 있었다니 사실상 내릴 수 없는 상황이었죠.
터치다운 이후 항공기가 몇 번의 바운싱을 했고 복항을 결정.
부기장이 랜딩기어를 올림. (바퀴가 접지 된 상황에서는 기어가 안올라 가는데 바운싱 중에 올렸나 봅니다.)
엔진이 바닥에 닿음.
공중에서 엔진이 모두 꺼지고 rat전개 됨. 활주거리를 늘리기 위해 랜딩기어는 올린 상태로 착륙을 시도하였으니 실패하고 추락함.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느그아부지뭐하시노
- 회원등급 : 은하계 / Level 74
포인트 377,285
경험치 550,747
[레벨 74] - 진행률
72%
가입일 :
2015-07-16 17:51:07
댓글목록 0
댓글 포인트 안내
첫댓글 포인트
첫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 최대 1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첫댓글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지뢰폭탄 포인트
지뢰폭탄이 총10개 매설되어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여 지뢰폭탄을 발견하면 최대 1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지뢰제거 보상포인트로 지급합니다.
행운 포인트
댓글을 작성하면 1% 확률로 최대 1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행운의포인트를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