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아찌넷

ajji.net

ajji.net

ajji.net

신상게시판

10월 5일에 윈도우 11 출시

- 별점참여 : 전체 0
  • - 별점평가 : 평점
  • - [ 0점 ]

본문


오늘, 2021년 10월 5일에 Windows 11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날부터 윈도우 11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시작되며, 윈도우 11과 함께 사전 로드된 PC가 구입 가능하다. 새로운 Windows 체험인 Windows 11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C가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삶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Windows 11은 여러분의 생산성을 높이고 창의성을 고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릴리스의 주요 내용은 11가지입니다.

  1. 새로운 디자인과 사운드는 현대적이고 신선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워서 차분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 시작과 함께, 우리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콘텐츠를 중심에 두었습니다. Start는 클라우드와 Microsoft 365의 기능을 사용하여 보고 있는 장치에 상관없이 최신 파일을 표시합니다.
  3. Snap Layouts, Snap Groups 및 Desktops는 멀티태스킹 및 화면 부동산 최적화를 위한 더욱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4. 작업 표시줄에 통합된 Microsoft 팀의 대화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AI가 제공하는 새로운 개인 맞춤 피드인 위젯은 사용자가 관심 있는 정보에 보다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Microsoft Edge의 세계적인 성능, 속도 및 생산성 기능을 통해 웹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Windows 11 은 게임용으로 최고의 Windows를 제공하며  DirectX12 Ultimate, DirectStorage 및 Auto HDR과 같은 기술을 통해 시스템 하드웨어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합니다. PC 또는 Ultimate용 Xbox Game Pass를 사용하면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을 Windows 11에서 저렴한 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Xbox 게임패스는 별도 판매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06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