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4 개 / 게시물 - 784 개 1 / 79 페이지 열람 중
캐나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한 모든 여행 규제를 폐지한다.26일(현지시간) AP·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캐나다 정부는 다음달 1일부터 입국자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와 음성 확인서 제출, 의무 격리를 요구하지 않기로 했다.현재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외국인은 캐나다에 입국하면 도착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14일간 격리해야 한다.아울러 비행기와 기차 탑승객에 대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역시 이달 말을 끝으로 없어진다. 크루즈 이용자들의 탑승 전 코로나19 의무 검사도 사라질 예정이다.
탕이나 찌개 등이 발달한 한국 음식. 하나의 음식을 여러 명이 함께 먹을 때 입에 넣었던 수저를 음식물에 여러 번 넣었다 뺐다 먹다 보면 ‘코로나19’ 뿐 아니라 감염병에 매우 취약할 수 있다.가정과 학교, 식당에서 개인이 지켜야 할 수칙을 잘 알고 실천하는 것은 개인의 건강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건강까지도 지킬 수 있다.올바른 식생활을 위해 장소별 식생활 수칙을 알아본다.
전례 없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조직이 원격으로 인력을 지원해야 하며, 적절한 기술을 도입해야 하는 필요성에 봉착했다. 인텔은 2019년 10월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을 통해 PC 조달 및 관리와 관련해, 현재 및 미래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당시 ‘PC는 어떻게 미래의 업무 환경을 변화시킬 것인가(How PCs Will Drive the Future of Work)’라는 제목의 연구에서, 생산성 향상을 위해 PC 성능을 개선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최우선 과제라는 결론을 내렸다.…
이비인후과 가면 이증상들로대기시간이 2~3시간찍는걸 볼수있다....
● 그들에겐 특별한 '면역세포'가 있다코로나바이러스는 인간을 포함한 동물을 감염시키는 바이러스 계통이다. 2003년 유행한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사스)과2012년 유행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도 코로나바이러스 계열의 바이러스다. 코로나바이러스 중 인간에게 감염되는 것은 현재까지 7종으로 알려져 있다. 이 중 4종은 감기처럼 가벼운 호흡기 감염을 유발하는데감기 발생의약 20%가 이들 바이러스가 원인이다.과학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에 한번 감염된사람의 경우 같은 계열의 코로나바이러스를 기억하는 면역세포인 '기억T세포'를 …
열흘 전 코로나19확진 판정을 받은 A씨(27)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속항원 자가검사키트로 검사를 했다. 결과는 양성을 뜻하는 빨간색 2줄. A씨는 혹시 다시PCR검사를 해야 하나 혼란스러웠다. 결국 보건소에 전화해 물어봤더니, 6개월까지는 키트에서 양성이 뜰 수 있다는 답변을 들었다. 사실일까? 취재결과 아니었다. 그럼 언제까지 양성으로 나오는 걸까?PCR검사는 언제부터 받아봐야 하는 걸까?격리해제 후 다시 양성, 신속항원검사로는 나오기 힘들어이론상으로는 증상 발현 일주일 전과 후에 신속항원검사키트 결과 양성이 나올 가능성이 가…
이번 코로나로 많이 힘든 시기에 작은 정보로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고 있습니다.시간이 지나도 코로나로 인한 피해자는 줄어들지 않고, 이제는 하루 60만명이 넘는 일일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다행히도 생활지원금이라는 정책이 시행중인데, 본인이 대상자임을 모르고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아직까지 많다고 합니다.코로나 생활지원금이란? 일일확진자가 대폭 증가하게 되면서 주위에도 많은 푼들이 확진판정을 받아 병원에서는 격리 병동 및 병상자체가 부족하여 위중증상을 보이는 환자가 아니면 전부 재택에서 격리 치료를 받게 됩니다. 다행히 …